흰색 바탕에 분홍색 직사각형 무늬에 스웨디시 마사지 글자가 새겨져 있다

스웨디시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 뜻?
마사지 치료사는 스웨덴식 마사지 에서 다섯 가지 주요 유형의 마사지 기술을 사용합니다.

  • 반죽
  • 마찰
  • 두드리는 것 또는 두드리는 것

스웨디시 유래

스웨디시 마사지는 스웨덴에서 시작된 전통적인 마사지 기법입니다.

이 마사지는 근육을 완화 시키고 신체적인 긴장을 풀어주는데 중점을 둡니다. 오피 종류인스웨디시 마사지는 깊고 강력한 손과 손바닥, 팔, 팔꿈치, 발 등을 사용하여 몸 전체에 압력을 가하는데, 이를 통해 근육의 긴장을 완화 시키고 혈액 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도와줍니다.

마사지는 통증 완화, 근육 이완, 스트레스 해소 등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마사지는 주로 다음과 같은 기술을 사용합니다.

스웨디시 종류

에포테크닉(Effleurage)
부드러운 손 동작을 사용하여 오일을 이용해 피부를 미끄럽게 하고 근육을 풀어주는 기본적인 동작입니다. 이는 마사지를 시작하거나 마칠 때 사용되며, 피부와 근육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긴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저희 오피사이트에 있습니다.

피트사지(Petrissage)
주로 손가락, 손등, 손바닥 등을 사용하여 근육을 압박하고 주무르는 동작입니다. 이를 통해 근육 내의 피로 물질을 제거하고 근육 조직을 더욱 유연하게 만들어줍니다.

타피메트(Tapotement)
손바닥, 손끝 또는 손가락을 빠르고 강한 터치로 피부에 연달아 가하는 동작입니다. 이는 근육을 자극하여 활성화시키고 혈액 순환이 개선되도록 도와줍니다.

트리거 포인트 마사지(Trigger Point Massage)

특정 부위의 근육을 집중적으로 다루는 기법으로, 근육 내에 존재하는 트리거 포인트를 찾아 압력을 가해 통증을 완화시킵니다. 이를 통해 근육 경직 및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가라오케 바로가기)

마사지는 개인의 요구에 맞게 조정될 수 있으며, 강도와 압력은 개인의 선호도와 몸 상태에 따라 조절됩니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전문 마사지사는 고객의 편안함과 안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작업합니다.

마사지는 몸 전체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전신의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또한, 혈액 순환이 원활해지면서 산소와 영양분이 근육에 공급되어 회복력을 향상시키고 피로를 줄여줍니다.

오피-신규상담-오피월드

마지막으로, 피부에 오일을 사용하여 마사지를 진행하는데, 이로 인해 피부도 보호되고 보습이 도움을 줍니다. 또한, 마사지를 통해 근육의 유연성과 관절의 움직임 범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가락동 룸 바로가기

아래의 바로가기로 가셔서 꼭 좋은 선택 바랍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스포츠안마) 기술로 알려져 있으며, 몸과 마음의 안정과 편안함을 찾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Scroll to Top